올해부터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어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.
▶ 프리워커 결제
▶ 고객정보 확인 후(성함, 연락처, 생년월일, 성별 등) 검진센터에 고객 등록 및 승인(1~2일이내)
▶ 온라인으로 원하는 일정에 검진 받으실 날을 선택해서 검진센터 예약
▶ 해당일에 검진을 받으시면 됩니다.
검진센터별로 내시경, 초음파, MRI는 하루 검진 가능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센터별로 검진 가능 일정이 다릅니다.
현재 대장내시경을 포함하는 검진을 예약한다면 2024년 10~12월 중 검진이 가능합니다(수도권 예약 불가, 지방 예약 가능).
자세한 내용에 대해 안내받고 싶으시다면 채널톡이나 프리워커 고객센터(0507-1479-1041, ko@freeworker.co.kr)로 연락주세요.
[배송 기간]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~5일 이내 배송됩니다.
[환불 정책]
·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(교환/반품)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 (배송비 고객님 부담)
·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,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 (배송비 (주)컴퍼니빌더 부담)
· 단, 위 기한 이내라도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(1)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/훼손된 경우
(2)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3)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4)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(5)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(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, 맞춤 제작 등)
· 가입 축하 무료배송 쿠폰을 이용하여 결제 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, 쿠폰은 복구되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· 교환/반품 시 CJ대한통운 택배(1588-1255)를 이용해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·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 시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올해부터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어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.
▶ 프리워커 결제
▶ 고객정보 확인 후(성함, 연락처, 생년월일, 성별 등) 검진센터에 고객 등록 및 승인(1~2일이내)
▶ 온라인으로 원하는 일정에 검진 받으실 날을 선택해서 검진센터 예약
▶ 해당일에 검진을 받으시면 됩니다.
검진센터별로 내시경, 초음파, MRI는 하루 검진 가능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센터별로 검진 가능 일정이 다릅니다.
현재 대장내시경을 포함하는 검진을 예약한다면 2024년 10~12월 중 검진이 가능합니다(수도권 예약 불가, 지방 예약 가능).
자세한 내용에 대해 안내받고 싶으시다면 채널톡이나 프리워커 고객센터(0507-1479-1041, ko@freeworker.co.kr)로 연락주세요.
[배송 기간]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~5일 이내 배송됩니다.
[환불 정책]
·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(교환/반품)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 (배송비 고객님 부담)
·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,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 (배송비 (주)컴퍼니빌더 부담)
· 단, 위 기한 이내라도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(1)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/훼손된 경우
(2)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3)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(4)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(5)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(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, 맞춤 제작 등)
· 가입 축하 무료배송 쿠폰을 이용하여 결제 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, 쿠폰은 복구되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· 교환/반품 시 CJ대한통운 택배(1588-1255)를 이용해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·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 시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